주문/배송

본문 바로가기

FAQ

주문/배송 목록

  1. 구입한 상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구입하신 상품은 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일요일은 배송사 휴무로 인하여 택배 발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이 외에 다른 사유로 택배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메인페이지 팝업을 통해 공지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상품에 하자가 있어요! 어디로 문의하나요?

    본 사이트 1:1 문의 게시판을 사용하셔도 좋지만
    카카오톡 1:1 문의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링크 : https://open.kakao.com/o/siA3sJab 

  3. 환불 or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교환을 하기 위해서는 1:1 문의 혹은 1:1오픈카톡 문의를 통하여 우선 문의해주시고,
    사유가 확인된 이후 안내에 따라 받으셨던 상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신시로드샵에 해당 상품이 도착한 이후 확인을 거쳐 환불 및 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사용하지 않은 상품에 한하며
    교환/반품 왕복 배송료 6,000원은 구매자 부담이오니 신중히 구매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일 경우 : 반품/교환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주문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반품/교환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반드시 잘못 배송된 상품을 보내주셔야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 다른상품교환의 경우 : 왕복택배비(6,000원)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이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카카오톡 문의 링크 : https://open.kakao.com/o/siA3sJab 

  4. 주문했던 주문건의 주소지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오픈카톡 1:1 문의를 통해 변경하실 주소를 남겨주시면 주문건을 확인하여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정보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전에 주문해주신 주문건은 수정되지 않기 때문에 꼭 주소지 변경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이미 배송이 떠나간 상품은 주소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링크 : https://open.kakao.com/o/siA3sJab 

  5.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샵에 맡겨놓고 직접 찾으러 가도 되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방문수령은 불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맡아드리기에는 저희 창고가 상당히 협소하고, 분실/파손의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택배 수령지가 신시로드 오프라인샵으로 설정된 주문은 일방적으로 주문취소 후 환불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 따로 결제한 주문들은 묶음배송 되나요?

    각기 따로 결제하신 주문들이 있을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주문이 있을 경우에는 합배송이 불가능하며


    모두 발송 전에 주문해주신 경우에는

    따로 문의하지 않으셔도 저희가 확인 후

    가능하면 하나의 박스로 합쳐서 발송해드립니다.



    결제하신 택배비는 1건만 남겨두고 나머지는 환불처리되며

    다음 카드 정산시에 결제금액 중 취소된 택배비 만큼의 일부금액이 환불되도록 신청됩니다.


    택배비를 현금으로 돌려드리는 것은 불가능하며

    주문된 상품의 크기에 따라서 부득이하게 합배송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FAQ 검색

가입사실확인

회사명 신시로드 주소 서울 서초구 효령로 304 국제전자센터 9층 56호 신시로드
사업자 등록번호 756-74-00026 대표 서상준 전화 070-8880-742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9-서울서초-204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서상준
Copyright © 2019 신시로드. All Rights Reserved.